'최고보다 최선을' 석보초 학교스포츠클럽 교육지원청 탁구 대회 참가 - 땀과 열정으로 빛난 하루 - |
▣ 석보초등학교(교장 박수열)는 2025년 6월 30일(월), 학교 스포츠클럽 '별두들 탁구팀'이 영양공설운동장 내 복합체육시설 탁구장에서 열린 2025학년도 학교스포츠클럽 교육지원청 탁구 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 '별두들 탁구팀'은 7560+운동실천학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점심시간 3~6학년 학생들이 자유롭게 참여하여 진행되는 스포츠클럽이며, 꾸준한 연습과 협동을 통해 실력을 키워왔다. 이번 대회에서는 학교 대표로 참가해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값진 경험을 쌓는 기회를 가졌다.
▣ 참가한 학생들은 탁구 경기를 통해 서로 응원하고 협력하는 스포츠 정신을 몸소 실천하였고, 경기 중에는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며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탁구 대회에 참여한 6학년 권OO 학생은 “처음엔 긴장됐지만, 친구들과 함께라서 용기를 낼 수 있었어요. 지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한 것이 뿌듯합니다.”라며 밝게 소감을 전했다.
▣ 박수열 교장은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도전과 성취의 기쁨을 경험한 것이 매우 뜻깊습니다. 앞으로도 학교 스포츠클럽을 적극 지원하여, 학생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석보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과 학생 자율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협동과 책임,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