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행정마당행정서비스헌장공통서비스이행표준

공통서비스이행표준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고객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의 구현을 목표로 방문시 5분 이상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으며 접수된 민원은 최단 시일 내에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을 위한 최선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모든 민원은 접수 후 처리 및 완결시까지 담당공무원이 책임.관리하여 단 1건의 민원도 소홀함이 없도록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내에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없을때에는 처리예정기한과 연장사유를 반드시 통지하고, 불허.반려된 민원에 대하여는 충분한 설명과 어려운 전문용어는 알기 쉽게 풀어서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권민서
  • 전화054-288-6800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