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림초, 새미나 도서관의 우리-i 행복 뮤지컬
독서 교육과 연계한 샌드아트 뮤지컬 공연 실시 -
쌍림초등학교는 11월 28일(목) 유치원생 및 전교생 51명을 대상으로 “새미나 도서관의 우리-i 행복 뮤지컬”이라는 독서 교육과 연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거인의 정원'이야기를 샌드아트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책 속의 이야기들이 실시간으로 시각적으로 표현되고 감사의 표현을 수어로 배워 뮤지컬에 참여하는 등 학생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도서 속 순수한 아이들 이야기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나눔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며, 자신의 것을 나눌 때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야기를 통해 알 수 있었다.
우리-i 행복 뮤지컬은 학생들의 독서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독서 활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쌍림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적 접근을 통해 학생들이 독서의 재미를 느끼고, 샌드아트와 같은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