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2
전자민원경북교육행정서비스헌장행정서비스이행표준
행정서비스이행표준
민원서비스 평가와 부족한 부분 개선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민원서비스 평가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서비스 평가 결과를 토대로 부족한 점은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 계획을 민원서비스 평가결과와 함께 경북교육청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4-12-06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전화054-805-3633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