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진초, 2025 연송 학예발표회 성황리에 개최 - 배움과 열정이 어우러진 무대, 울진의 가을을 물들이다 - |
□ 울진초등학교(교장 최승란)는 11월 12일(수) 본교 연송관에서 ‘2025 울진 연송 학예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교육활동을 예술적으로 표현하고,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학부모와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 이날 학예발표회는 1부(9:00~10:30)와 2부(11:00~12:30)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전 학년 학생들이 참여해 리코더 연주, 댄스, 연극, 합창, 뮤지컬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학생들은 그동안 학급별로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마음껏 펼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꼈다.
□ 먼저 진행된 1부에서는 ‘슈퍼맨’탬버린춤, ‘롤리폴리’댄스,‘빠빠빠’깃발춤, ‘문어의꿈’우산춤 등 초등 저학년 특유의 순수하고 활기찬 무대가 관객의 박수를 받았다. 이후 진행된 2부에서는 ‘울진쥐와 서울쥐’연극, ‘그날을 기약하며’뮤지컬, ‘별달거리’장구연주 등 고학년다운 표현력과 완성도 높은 공연이 이어졌다.
□ 발표회를 관람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열정적으로 무대를 준비한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학교에서 이런 기회를 통해 자신감을 얻는 것이 큰 배움이라고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최승란 교장은 “오늘 학예발표회는 학생들이 함께 배우고 성장한 흔적을 예술로 표현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배움과 체험이 어우러진 교육 속에서 울진초 학생들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