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홈
로그인
오늘의 날씨
04.01 (Sat)
16
℃
미세먼지
66㎍/m³
대기환경지수
보통
검색영역 열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직원ㆍ업무
콘텐츠
게시글
메뉴정보
검색어 입력
검색
검색영역 닫기
주 메뉴
사이트맵
울진교육
열린교육장실
교육장인사
교육장동정
교육장에 바란다
지원청소개
연혁
기구표
부서별업무안내
청사배치도
지원청CI
찾아오시는길
장학계획
울진교육지표
울진장학계획
비전 및 지표
관내학교
학교안내
학교위치도
소속기관
경상북도교육청울진도서관
폐지학교
교직원연립관사
주간업무
지원청포토뉴스
학교지원센터
학교지원센터 소개
정책 방향 및 운영 내용
조직도
포토뉴스
보도자료
SOS 긴급지원
일정표
학교인력 채용 지원
방과후학교 강사
초등돌봄교실
중학교 자유학기제 강사
기간제교원
배움터지킴이 위촉
유치원 방과후 전담사 대체 인력
학교급식 관련 인력
유치원 방과후 특성화활동 강사
선택과목 강사
교육활동지원
소규모학교 합동 교육 지원
현장체험학습
법정의무교육
기타 활동 지원
현장활동 지원
과학실 운영 지원
각종 보고 공문 통계 자료
지역특색 지원
찾아가는 예산학교
학교지원센터 자료실
민원마당
행정서비스헌장
헌장전문
공통서비스이행
교육지원과서비스이행표준
행정지원과서비스이행표준
행정절차
행정절차제도란
행정처분기준
민원상담
국민신문고민원상담
민원사무처리안내
국민신문고나의민원
민원제도개선의견함
일반민원업무안내
학원/교습소/개인과외
유치원안내
만5세이하 취학승인신청
의무취학유예신청승인
유아학비지원
초중학교 전입학
제증명발급안내
민원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교육환경보호구역
교육환경보호구역소개
금지행위및시설의종류
온라인행정심판
Home-Edu민원서비스
전자민원G4C
클린신고센터
부조리신고
학교정보공시클린신고
성희롱신고
선수고충처리
학원부조리신고
인사업무비위신고센터
안전신고
학교시설공사 임금체불 신고센터
교수학습도움마당
해양교육 특색사업
우리珍 사랑海
우리珍 소중海
우리珍 궁금海
창의적체험활동
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육자료실
관련서비스지원
열린게시판
Wee센터
센터소개
센터이용안내
프로그램안내
알림마당
사이버상담실
영재교육원
영재교육원
울진발명교육센터
교육지원
장학마당
2015개정교육과정
연구시범학교
교과연구회
교육지원자료실
유초등교육담당자료실
중등교육담당자료실
체육청소년담당자료실
건강증진담당자료실
정보통신윤리교육
학부모지원센터자료실
유아교육자료실
교원능력개발평가
교원능력개발평가란?
자료실
학생봉사활동
자료실
학생신청
기관신청
사이버상담실
교육지원업무Q&A
급식 미실시 현황
행정지원
행정지원자료실
행정지원담당자료실
재정지원담당자료실
시설지원담당자료실
정보지원담당자료실
학교운영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란?
관련법규
자료실
학교정보공시
학교정보공시안내
학교정보공시학교알리미
구매입찰정보
발주정보
입찰공고정보
개찰결과정보
계약현황정보
열린감사실
자료실
감사결과공개
감사제보
유치원비리신고센터
학원/교습소/개인과외
행정지원업무Q&A
정보화현장지원신청
학교참여마당
우리학교자랑하기
업무공유방
교육장인증제(초)
교육장인증제(중)
열린마당
인사발령
공지사항
보도자료실
울진교육지원청
관내학교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울진지역예술교육자원지도
RARM안내
학교예술 동아리
지역예술 단체
채용정보
채용공고
기간제교사인력풀
일반직결원대체인력풀
설문조사
정보공개/개방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표정보
행정정보공개목록
14년이후
14년이전
정보공개청구
재정공개
재정공개(이전)
수의계약
업무추진비
법인카드사용
상품권구매
관리전환소요조회
공공데이터포털
메뉴보기
모바일용 메뉴
홈으로
로그인
울진교육
열린교육장실
교육장인사
교육장동정
교육장에 바란다
지원청소개
연혁
기구표
부서별업무안내
청사배치도
지원청CI
찾아오시는길
장학계획
울진교육지표
울진장학계획
비전 및 지표
관내학교
학교안내
학교위치도
소속기관
경상북도교육청울진도서관
폐지학교
교직원연립관사
주간업무
지원청포토뉴스
학교지원센터
학교지원센터 소개
정책 방향 및 운영 내용
조직도
포토뉴스
보도자료
SOS 긴급지원
일정표
학교인력 채용 지원
방과후학교 강사
초등돌봄교실
중학교 자유학기제 강사
기간제교원
배움터지킴이 위촉
유치원 방과후 전담사 대체 인력
학교급식 관련 인력
유치원 방과후 특성화활동 강사
선택과목 강사
교육활동지원
소규모학교 합동 교육 지원
현장체험학습
법정의무교육
기타 활동 지원
현장활동 지원
과학실 운영 지원
각종 보고 공문 통계 자료
지역특색 지원
찾아가는 예산학교
학교지원센터 자료실
민원마당
행정서비스헌장
헌장전문
공통서비스이행
교육지원과서비스이행표준
행정지원과서비스이행표준
행정절차
행정절차제도란
행정처분기준
민원상담
국민신문고민원상담
민원사무처리안내
국민신문고나의민원
민원제도개선의견함
일반민원업무안내
학원/교습소/개인과외
유치원안내
만5세이하 취학승인신청
의무취학유예신청승인
유아학비지원
초중학교 전입학
제증명발급안내
민원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교육환경보호구역
교육환경보호구역소개
금지행위및시설의종류
온라인행정심판
Home-Edu민원서비스
전자민원G4C
클린신고센터
부조리신고
학교정보공시클린신고
성희롱신고
선수고충처리
학원부조리신고
인사업무비위신고센터
안전신고
학교시설공사 임금체불 신고센터
교수학습도움마당
해양교육 특색사업
우리珍 사랑海
우리珍 소중海
우리珍 궁금海
창의적체험활동
특수교육지원센터
특수교육자료실
관련서비스지원
열린게시판
Wee센터
센터소개
센터이용안내
프로그램안내
알림마당
사이버상담실
영재교육원
영재교육원
울진발명교육센터
교육지원
장학마당
2015개정교육과정
연구시범학교
교과연구회
교육지원자료실
유초등교육담당자료실
중등교육담당자료실
체육청소년담당자료실
건강증진담당자료실
정보통신윤리교육
학부모지원센터자료실
유아교육자료실
교원능력개발평가
교원능력개발평가란?
자료실
학생봉사활동
자료실
학생신청
기관신청
사이버상담실
교육지원업무Q&A
급식 미실시 현황
행정지원
행정지원자료실
행정지원담당자료실
재정지원담당자료실
시설지원담당자료실
정보지원담당자료실
학교운영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란?
관련법규
자료실
학교정보공시
학교정보공시안내
학교정보공시학교알리미
구매입찰정보
발주정보
입찰공고정보
개찰결과정보
계약현황정보
열린감사실
자료실
감사결과공개
감사제보
유치원비리신고센터
학원/교습소/개인과외
행정지원업무Q&A
정보화현장지원신청
학교참여마당
우리학교자랑하기
업무공유방
교육장인증제(초)
교육장인증제(중)
열린마당
인사발령
공지사항
보도자료실
울진교육지원청
관내학교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울진지역예술교육자원지도
RARM안내
학교예술 동아리
지역예술 단체
채용정보
채용공고
기간제교사인력풀
일반직결원대체인력풀
설문조사
정보공개/개방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표정보
행정정보공개목록
14년이후
14년이전
정보공개청구
재정공개
재정공개(이전)
수의계약
업무추진비
법인카드사용
상품권구매
관리전환소요조회
공공데이터포털
메뉴닫기
공통서비스이행
6496
6496
6464
민원마당
행정서비스헌장
공통서비스이행
공통서비스이행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공유닫기
서비스이행표준
시정보상조치
고객참여와 의견 제시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 협조사항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가.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고객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 환경으로 맞이하겠습니다.
사무실을 보다 편안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중심으로 배치하겠습니다.
소속 직원들의 사진과 담당업무를 명시한 좌석배치도를 사무실 입구에 비치하여 방문고객이 1분 이내에 담당자를 찾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청사 구내환경과 시설물을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를 위해 모든 직원이 관리인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고객 우선의 친절서비스 자세를 갖추겠습니다.
전 직원은 책임있는 행정을 위하여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방문 고객이 필요한 부서 및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담당자가 윤번제로 대기하고, 업무담당자가 없을 경우에는 업무 대행자를 지정하여 재방문에 따른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겠습니다.
우리는 방문 민원인께서 한 장소에서 모든 업무를 마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하게 담당자를 안내하겠습니다.
방문고객을 먼저 본 직원은 항상 밝은 얼굴과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와 함께 고객이 1분 이내에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업무담당자가 없을 때에는 즉시 다른 공무원이 응대하고, 담당자가 청내에 있을 때에는 1분 이내에 고객과 면담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나. 고객이 전화로 문의하는 경우
"얼굴 없는 만남"에 반가움을 전하겠습니다.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밝은 목소리로 먼저 인사를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울진교육지원청 ○○과 □□□입니다.」
통화 중에는 항상 친절한 목소리로 고객의 이야기를 충분히 경청한 후 대답하겠으며, 의견을 명확히 이해하기 위하여 말씀 중 중요부분을 1회 이상 반복하여 확인하겠습니다.
신속하게 담당공무원을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른 직원과 전화를 연결할 경우 찾고자 하는 부서의 전화번호를 먼저 말씀드리고 해당 부서로 연결하겠습니다.
* 「○○업무(○○○담당자)는 ○○○○과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없을 때는 메모를 남기고 30분 이내에 직접 담당자가 전화를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통화가 끝나면 반드시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으신 다음 수화기를 내리겠습니다.
* 「전화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다. 직원이 다른 기관을 방문하는 경우
약속문화를 정착시키겠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 등으로 방문 목적과 시간을 약속하겠습니다.
몸가짐을 단정히 하고 약속시간을 정확하게 지키겠습니다.
항상 신분증을 제시하고 사후연락 등 민원편의를 위하여 소속, 직급, 성명,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방문지에서 업무처리 결과를 분명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담당자
이민아
전화
054-780-3356
담당자 업데이트일자
202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