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초등인사발령사항 | 채용, 승진, 전시 등 | 반기 | 유초등교육 | |
교수학습도움센터 구축ㆍ운영 | 교수학습도움센터 구축운영계획 | 매년 | 유초등교육 | |
주요업무 기본계획 | 기본계획서, 시행계획서 | 매년 | 유초등교육 | |
창의인성교육 운영 현황 | 운영계획, 운영현황, 운영실적, 평가 등 | 수시 | 유초등교육 | |
특수교육 기본(운영)계획 | 현황, 주요내용, 추진계획 | 매년 | 유초등교육 | |
특수교육 일반현황 | 특수교육관련 통계(장애학생, 특수교육학교, 특수반 운영, 통학비 지원 등) | 매년 | 유초등교육 | |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서비스 운영 | 특수교육 치료지원 서비스 운영기관, 운영프로그램, 운영지원 방법 | 매년 | 유초등교육 | |
특수교육대상학생 통학비 관리 | 지급 절차 및 기준, 지급액, 지급인원 | 매년 | 유초등교육 |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 운영계획(현황, 기능 및 역할 등) | 매년 | 유초등교육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주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중등인사발령사항 | 채용, 승진, 전보 등 | 반기 | 중등교육담당 | |
중입, 고입, 고졸검정고시 시행계획 및 합격자 명단 | 원서접수, 시행일자, 시행장소, 합격자발표 | 반기 | 중등교육담당 | |
교육과정운영 | 초,중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침 | 매년 | 중등교육담당 | |
교육과정운영 | 중학교 교육과정 도지침 | 반기 | 중등교육당당 | |
교육과정운영 | 교육과정연수자료 개발 보급 현황 | 수시 | 중등교육담당 | |
학습부진학생지도 지원 | 지원계획, 운영현황, 우수사례 | 수시 | 중등교육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 추진계획, 지역·기관현황, 세부사업, 관련예산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
과학관련 대회운영 | 대회 운영계획 및 결과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
영재교육대상자 선정계획 | 기본계획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
영재교육 | 영덕 영재교육 기본 방향, 계획 및 세부 일정 안내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
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 계획서, 운영결과, 지원현황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
초·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 학교명, 학급수, 학생수 등 | 매년 | 체육청소년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학교보건(급식)기본방향 | 지침자료 | 수시 | 건강증진담당 | |
학교급식 실시현황 통계 | 통계내용 | 수시 | 건강증진담당 |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유지 관리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측정현황, 조치결과 | 매년 | 건강증진담당 | |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관리 | 기본계획,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지정·고시, 정화구역 점검·관리 | 매년 | 건강증진담당 | |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 점검대상교, 위생안전 점검내용, 등급 등 | 매년 | 건강증진담당 | |
학교먹는 물 위생관리 | 먹는물 공급현황, 검사항목, 검사주기, 후속조치 | 매년 | 건강증진담당 | |
난치병학생 지원 관리 | 현황 자료(대상 학생수, 지원내용, 행사 참여지역, 총 지원액, 1인당 지원액 등) | 매년 | 건강증진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인사발령사항 | 채용, 승진, 전보 등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의무취학 및 통학구역 관리 | 초등학교별 통학구역 현황, 주요내용, 의무취학 절차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
반부패 청렴 추진 | 추진계획, 추진결과, 맞춤형 청렴교육계획, 실적현황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학교정보공시제 운영 | 운영계획, 운영내용 등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행정정보공표목록 | 공표대상행정정보목록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정보공개실무편람 | 정보공개업무처리절차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 예산편성지침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
예산편성현황 | 예산규모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중기지방교육재정계획 | 계획서, 운영계획 등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
학교발전기금 조성, 운영 | 회계관리요령, 학교발전기금 결산(수입지출내역, 금액 등)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 편성지침, 예산서 등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
교육실무직원 인사노무관리 | 인사노무관리 요령 및 관련법규 | 수시 | 행정지원담당 | |
유아학비 지원계획 | 지원대상, 지원기준, 지원금액, 지원절차 | 매년 | 행정지원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 운영계획, 보험청구안내, 보험주요내용 | 수시 | 재정지원담당 | |
기관장 등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자,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방법,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매월 | 재정지원담당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매월 | 재정지원담당 | |
계약현황(공사,물품)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방법, 계약율, 업체명 | 수시 | 재정지원담당 | |
수의계약 내역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업체명, 수의계약사유 | 매월 | 재정지원담당 | |
폐교 운영 현황 | 학교명, 소재지, 폐교일자, 운영현황 | 수시 | 재정지원담당 | |
세입ㆍ세출 결산 | 결산총괄 현황 및 결산서, 재무회계보고서 | 매월 | 재정지원담당 | |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등록 및 관리 | 교습소 현황, 학원명, 소재지, 전화번호, 교습시간 등 | 분기 | 재정지원담당 | |
공공도서관 현황 및 운영 | 도서관명, 소재지, 시설규모, 장서보유수, 사서직원수, 대출 및 이용자수 등 | 매년 | 재정지원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교육시설물 안전점검 | 점검계획, 대상별 점검 주요내용, 시기, 안전점검 결과 등 | 수시 | 시설지원담당 | |
시설사업계획 | 사업명, 예산액, 공종, 집행시기 등 | 수시 | 시설지원담당 | |
상ㆍ하반기 일위대가표 | 건축·토목·전기·설비 일위대가, 원가계산제비율, 적용기준, 노임단가 | 반기 | 시설지원담당 | |
시설사업 예산편성 기준단가 | 시설사업예산편성을 위한 기준단가 | 매년 | 시설지원담당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시기 | 공개부서 | 공개방법 |
---|---|---|---|---|
교육통계연보발간 | 연보발간 자료 | 수시 | 정보지원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