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1회 재 방문에 5,000원 상당의 상품권 등으로 보상하겠습니다.
해당공무원을 재교육하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 조치를 취하며, 민원불편 및 공무원 부조리 신고 전화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성과 실효성, 그리고 비용절감효과 등 다각적인 검토를 실시하고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겠습니다.
민원불편 및 부조리 신고 창구 : 행정지원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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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민원 홈페이지 운영(www.sangju-e.go.kr) |
[교육청홈페이지 -> 전자민원창구-> 민원상담/민원접수/민원제도개선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