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부서 | 교육지원과 중등교육담당 |
---|---|
처리절차 | 재학증명서(전출용) 발급 → 전가족이주후 전입신고→ 전입지 교육청에서 전,편입학배정원서 작성 및 제출(주민등록등본1부, 학생 주민등록초본 1부, 재학증명서 1부 첨부) → 배정(즉시) → 배정교에 배정통지서 제출 (주민등록등본첨부) → 거주지확인(학교장) → 전,편입 등록 → 전입교에서 전,편입학 서류 송부 요청 → 전출교에서 전,편입학 서류일체 송부 ** 면지역 중학교(약목,신동,동명,장곡)에 전,편입학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해당지역 중학교에 직접 제출 합니다 ** |
구비서류 | 1. 중학교 전·편입학 배정원서 1부.(교육청 비치) 2. 주민등록등본 1부.(이전된 주소) 3. 학생 주민등록초본 1부.(주소변동이력 포함) 4. 재학증명서 1부. (전·편입학용) ** 부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이전할 수 없을 경우 필요한 서류는 전화 문의 바랍니다. |
시기 | 1 ~ 2 학년 : 수시 3학년 : 1 ~ 10월말(고등학교 입학 전형 관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