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한 사랑을 담은 선물꾸러미가 왔어요
- 동창회&학교영위원회&학부모회의 사랑의 선물 -
□ 석적초등학교(교장 배학섭)의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에서는 12월 19일(금)에 따뜻한 성탄절을 맞이하여 동창회에서 기부한 후원금을 바탕으로 재학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전달했다.
□ 이번 나눔은 모교에 대한 동창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계기가 되었으며,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는 기부금의 취지를 살려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을 마련했다. 준비된 선물은 전교 학생들에게 공정하게 전달되어 학교 공동체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 교육공동체의 한 주체로서 항상 소통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 왔으며 올 한 해 동안 건강한 학교 참여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하여 주력한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는 “동창회의 뜻깊은 기부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이 학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민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학교에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 배학섭 교장 선생님은 후배들을 위해 후원한 동창회 여러분과 손수 정성껏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학교운영위원회 및 학부모회 대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와의 아름다운 동행으로 명품 석적초등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