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민원창구민원안내민원신청안내

민원신청안내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낭비를 덜어주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민원을 FAX · 우편 및 전화로도 처리하고 있으니 항상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팩스 및 우편신청 가능 민원

  • 신원에 관한 증명
  • 사실증명
  • 납품, 공사실적증명
  • 연수 이수확인
  • 각종 원서확인(검정고시, 폐쇄교 출신학생)
  • 폐쇄교 졸업, 성적증명
  • 전, 입학 배정원서 접수
  • 각종 인허가신청 및 신고
  • 교원자격증(무시험,재교부,기재사항정정)신청
  • 해외유학 추천신청
  • 진정, 건의 및 질의
  • 재직, 경력, 퇴직 증명
  • 기타 민원

사전예약제 : 전화신청 가능 민원

  • 교육지원청 방문 전 상담 및 접수·교부 가능한 민원에 대하여 사전에 예약하시면 방문 및 본인확인과 동시에 발급하는 제도
  • 신원에 관한 증명
  • 사실증명
  • 납품, 공사실적증명
  • 폐쇄교 졸업, 성적증명
  • 검정고시 과목합격, 성적증명
  • 진정, 건의 및 질의
  • 재직, 경력, 퇴직 증명
  • 기타 민원

처리절차

처리절차

이용주소 및 전화번호

  •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63 (우: 730-914)
  • 전화 : (054) 440-2215
  • FAX : (054) 440-2219

신청시 유의사항

  • 우편으로 민원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서류와 수수료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우체국에 가서 민원우 편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 우편민원으로 신청된 민원서류는 법정기일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하며, 미비된 서류가 있을 때에는 그 본완을 요청하오니 요청받은 즉시 보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미한 민원을 전화로 신청하실 경우에는 지정한 일시에 직접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에 필요한 신청용지는 항시 민원봉사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수령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수수료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 담당자김영은
  • 전화054)440-2215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