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열린마당학교소식

학교소식


학교소식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
[길주중학교] 길주중, 제16회 전국카누경기대회 여자 중학부 종합우승
작성자 이예찬 등록일 2025.04.29
사진1.jpg 사진2.jpeg


길주중, 16회 전국카누경기대회 여자 중학부 종합우승


- 금메달 4, 은메달 1개 획득, 김민정 선수 최우수선수상 수상 -



길주중학교(교장 심훈섭)는 지난 4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미사리 카누경기장에서 열린 &lsquo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제16회 전국카누경기대회&rsquo에 참가해 여자 중학부 종합우승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길주중 카누부는 이번 대회에서 출전한 모든 종목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렸다. 특히 K-1 500m(김민정, 3학년) K-1 200m(김민정, 3학년) K-2 500m(김민정, 3학년 / 이소민, 3학년) K-2 200m(김민정, 3학년 / 이소민, 3학년) 부문에서 금메달 4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K-4 200m(김민정, 3학년 / 이소민, 3학년 / 이샛별, 2학년 / 김현서, 2학년) 부문에서는 은메달을 추가하며 총 5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김민정 선수(3학년)는 개인전과 단체전을 넘나들며 4관왕을 차지하는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였고, 대회 최우수선수상(MVP)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민정 선수는 힘든 훈련을 함께 견뎌준 동료들과 지도해주신 코치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전국소체와 더 큰 무대를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길주중 카누부는 학년별로 고르게 구성된 선수층과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매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이번 대회 역시 뛰어난 팀워크와 끈질긴 투혼이 빛을 발한 결과였다.

심훈섭 길주중학교 교장은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끈기와 도전정신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길주중학교가 학생들의 꿈과 가능성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횟수
  • 보도자료(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제16회 전국카누경기대회).hwp   ( 2회 ) 미리보기
  • 사진1.jpg   ( 0회 )
  • 사진2.jpeg   ( 0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