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표목록 |
공표항목 |
담당부서 |
공표시기 |
바로가기 |
|---|---|---|---|---|
초등교원 만기자 현황 |
종류별 등 현황 |
유초등교육담당 |
3월/11월 경 |
|
초등교원 인사통계 |
교원 정·현원, 전보희망자 및 결원 예정자 현황, 학교별 학급수, 학생수 현황 |
유초등교육담당 |
수시 |
|
중등교원 인사통계 |
교원 정·현원, 전보희망자 및 결원 예정자 현황, 학교별 학급수, 학생수 현황 |
중등교육담당 |
수시 |
|
중등교원 만기자 현황 |
종류별, 성별 내용 등 |
중등교육담당 |
11월 |
|
wee 센터 운영 |
센터운영방향, 운영내용, 프로그램계획, 이용 및 신청방법 |
Wee센터 |
계획수립후 |
|
Wee 클래스 운영 |
운영방향, 내용, 프로그램, 이용 및 신청방법 |
Wee 센터 |
연초 |
|
학부모 교육 운영 |
운영계획, 운영실적 |
체육청소년담당 |
계획수립후 |
|
학부모 교육정책 참여 운영 |
참여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내용, 의견수렴 등 |
체육청소년담당 |
자료발생시 |
|
과학관련 대회운영 |
대회 운영계획 및 결과 |
체육청소년담당 |
계획수립후 |
|
과학교육 내실화 계획 운영 |
기본계획, 운영현황 |
체육청소년담당 |
계획수립후 |
|
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
계획서, 운영결과, 지원현황 |
체육청소년담당 |
계획수립후 |
|
학교체육 기본(진흥)계획 |
기본계획(배경, 추진내용, 추진방법 등) |
체육청소년담당 |
계획수립후 |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유지 관리 |
학교 교사 내 공기 질 측정현황, 조치결과 |
건강증진담당 |
자료발생시 |
|
교육 환경 보호구역 관리 |
기본계획, 교육환경 보호구역 지정·고시, 교육환경보호위원회 운영현황 및 심의결과 |
건강증진담당 |
개정시 |
|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
점검대상교, 위생안전 점검내용, 등급 등 |
건강증진담당 |
확정 후 |
|
학교우유급식 지원 |
지원계획(대상자수, 예산액, 지원방법 등) |
건강증진담당 |
연초 |
|
흡연예방 중심학교 현황 |
흡연예방 중심학교 명단 |
건강증진담당 |
상/하반기 |
|
난치병학생 지원 관리 |
현황 자료(대상 학생수, 지원내용, 행사 참여지역, 총 지원액, 1인당 지원액 등) |
건강증진담당 |
3월 |
|
흡연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
예방교육 실적, 홍보 우수사례 |
건강증진담당 |
자료발생시 |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채용시기,채용방법,채용인원 등) |
학교지원센터 |
수시 |
|
학교별 CCTV 현황 |
설치학교, 설치대수, 화소 등 |
학교지원센터 |
3월 |
|
초·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
학교명, 학급수, 학생수 등 |
특수교육지원센터 |
3월 |
|
진단평가 관리 |
기능 및 역할 |
특수교육지원센터 |
변경 시 |
|
특수교육 기본(운영)계획 |
현황, 주요내용, 추진계획 |
특수교육지원센터 |
계획수립후 |
|
특수교육 일반현황 |
특수교육관련 통계(장애학생,특수교육학교,특수반 운영,통학비 지원 등) |
특수교육지원센터 |
변경 시 |
|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서비스 운영 |
특수교육 치료지원 서비스 운영기관, 운영프로그램, 운영지원 방법 |
특수교육지원센터 |
변경시 |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
운영계획(현황, 기능 및 역할 등) |
특수교육지원센터 |
계획수립후 |
|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
운영계획, 보험청구안내, 보험주요내용 |
행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지방공무원 인사관리 세부기준 |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
행정지원담당 |
1월 |
|
지방공무원 임용 및 인사관리 현황 |
신규임용, 임용시험, 전보 및 승진발령 등 |
행정지원담당 |
수시 |
|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보호 관련 안내 |
행정지원담당 |
개정 시 |
|
저소득층 초중고 학생교육 정보화 지원 |
교육정보화(PC 및 인터넷통신비) 지원계획, 지원현황, 실적평가 |
행정지원담당 |
자료발생시 |
|
학교통학차량 |
학교별 통학차량 현황, 운영내용 |
행정지원담당 |
연초 |
|
반부패 청렴 추진 |
추진계획, 추진결과, 맞춤형 청렴교육계획, 실적현황 |
행정지원담당 |
수시 |
|
주요업무 기본계획 |
기본계획서, 시행계획서 |
행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행정사무감사 수감 |
시정요구, 조치결과 |
행정지원담당 |
자료발생시 |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행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민원사무 처리 현황 |
민원신청 및 처리결과, 민원관련 분류통계 등 |
행정지원담당 |
연초 |
|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
행정지원담당 |
개정시 |
|
정보공개 운영 |
운영실적, 신청건수, 공개건수, 이의신청, 심의회운영 등 |
행정지원담당 |
연초 |
|
학교정보공시제 운영 |
운영계획, 운영내용 등 |
행정지원담당 |
연초 |
|
행정서비스 헌장 |
목적, 추진근거, 기본방향, 세부추진계획, 기대효과,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
행정지원담당 |
개정시 |
|
정보공시 |
유,초,중등 정보공시 지침 |
계획 수립 후 |
〃 |
|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
편성지침, 예산서 등 |
행정지원담당 |
자료발생시 |
|
기관장 등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자,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방법,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행정지원담당 |
수시 |
|
중기지방교육재정계획 |
계획서, 운영계획 등 |
행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폐교 운영 현황 |
학교명, 소재지, 폐교일자, 운영현황 |
행정지원담당 |
개정시 |
|
비영리(공익)법인 현황 |
법인명, 설립일자, 사업구분, 소재지 |
재정지원담당 |
연초 |
|
비영리법인 설립 현황 |
법인명, 설립일자, 사업구분, 소재지 |
재정지원담당 |
연초 |
|
녹색제품구매 이행계획 및 실적 |
녹색제품 구매이행계획, 구매 품명,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재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
부서명, 사용일, 사용처, 사용내역 |
재정지원담당 |
수시 |
|
계약현황(공사,물품)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방법, 계약율, 업체명 |
재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세입∙세출 결산 |
결산총괄 현황 및 결산서, 재무회계보고서 |
재정지원담당 |
연중 |
|
수의계약 내역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업체명, 수의계약사유 |
재정지원담당 |
수시 |
|
연간 발주계획 |
시기, 물량 및 규모, 예산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
재정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
|
공공도서관 현황 및 운영 |
도서관명, 소재지, 시설규모, 장서보유수, 사서직원수, 대출 및 이용자수 등 |
재정지원담당 |
자료변동시 |
|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 등록 및 관리 |
교습소 현황, 학원명, 소재지, 전화번호, 교습시간 등 |
재정지원담당 |
자료변동시 |
|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
추진계획(단위사업별 사업내역, 예산지원액 등) 및 추진실적등 |
시설지원담당 |
수시 |
|
시설공사 집행 |
시설공사적용기준, 공사일위대가표, 공사원가계산제비율표 |
시설지원담당 |
수시 |
|
시설사업계획 |
사업명, 예산액, 공종, 집행시기 등 |
시설지원담당 |
계획수립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