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체육관을 수놓은 작은 발걸음, 엄마 까투리와 함께 행복을 그리다!”
-안동송현초, -'엄마 까투리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개최 |
- 안동송현초등학교(교장 안기종)는 9월 19일(금)에 솔티꿈마루에서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엄마 까투리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행사'를 실시하였다.
- '엄마 까투리'는 안동 출신 동화 작가 권정생 선생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우리나라 대표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고 의미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번 명랑운동회는 엄마 까투리 율동 체조, OX 퀴즈, 공 굴리기, 색판 뒤집기, 기념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학생들에게 즐거운 체육 활동 경험을 제공하였다.
- 행사에 참여한 2학년 김○○ 학생은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놀아서 즐거웠어요. 친구들이 서로 응원하며 함께 어울려서 놀이를 하니 더 재미있고 즐거웠어요. 또 캐릭터 선물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라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 안동송현초 안기종 교장은 “학생들이 즐겁게 뛰어노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신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 이종수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엄마 까투리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콘텐츠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