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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교무학사신규교사K-에듀파인회계문서 작성 방법
회계문서 작성 방법
회계문서 작성 방법
주요내용
1. 업무포털 로그인 후 k-에듀파인 접속
2. 업무관리 – 학교회계 클릭
3. 사업담당 – 품의/정산 – 품의등록 클릭
4. 신규 클릭 후 품의 작성 – 예산 선택 클릭
5. 알맞은 예산 선택 체크 후 확인 클릭
6. 품목내역 작성 – 행 추가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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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수량 → 예상단가 순으로 입력. 입력 후 예상금액은 자동 입력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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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행이 필요한 경우 행 추가 클릭
7. 저장 누르고 결재요청 클릭
8. 제목 입력 후, 공개제한근거 확인 (재정문서는 비공개 6호) - 결재경로지정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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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재선은 학교에 따라 상의함(확인 후 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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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문서는 행정실장을 협조자로 지정하기
9. 과제카드 설정 후 확인 클릭
10. 내용 확인 후, 결재 올림 – 확인 클릭
관련규정
행정업무의 운영 및 혁신에 관한 규정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총무과
- 전화054-805-3634
- 담당자 업데이트일자2024-10-16